MT가 끝나고
The Universe
2007. 8. 8. 03:16
서울로 가기 전 강촌역 대합실.
은희누나가 필름 스캔을 늦게 해서 이제 올라왔다. ㅋ
컨버스 모자 어렵사리 데뷔 ㅋㅋㅋ
우린 이런 오묘한 관계다. ㅋㅋㅋ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삶, 우주, 그리고 대체로 무해한 모든 것
,
Später... später... und dann? @ginu_at
by 궁시렁
Categories
Life, the Universe, and Eve..
(632)
Life
(353)
The Universe
(80)
And Everything
(93)
Mostly Harmless
(106)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Top 30 Tags
텍스트큐브닷컴
궁시렁
미투데이
네트워크
세상 사는 건 만만치가 않다
궁시렁 지누
수험생
고대
howard
ㅋㅋㅋ
아이팟터치
이왕이면 맛난 걸 먹어야지
버럭!
구글
pathetic Korea
명바기
영화보는 지누
안습
OTL
KLM
이승환
신용카드 사용으로 명랑사회 이룩하자
Bro. Pursky
wien
책 읽는 지누
10센트라도 아껴야지
HDR
냐하하
이벤트
새해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Gesamt
Heute
Gestern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