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 와난 / 글 : 궁시렁 (원작자 동의는? 네?)

남들 하는 건 다 해 보고 싶냐? 라고 싸늘한 시선으로 물어보면 할 말 없지만- Duchy of New Achernar(이봐요. 최근에 이 제목 포기하지 않았수?) 텍큐닷컴 이주 1주년 기념 이벤트!!! 두둥!!!
(참여 독려를 위해 시시때때로 업뎃됨 ㅎㅎㅎ)



이벤트 상품에 형평성 어쩌고 하면서 툴툴대던 당신은 뭘 주는데요?

미라벨 모차르트 초컬릿 (18개 들이)

오스트리아의 만만한 기념품 중 하나인 모차르트 초컬릿. 구입 계기는 언제 올라올지 기약할 수 없는 궁시렁에서 알아채삼.

구글 티셔츠

많은 사람들이 이거 어디서 파냐고 물어보는 구글 티셔츠! 사이즈는 95입니다. 출처는 회색웃음님이 묻지 않아도 알려 주실 거임. ㅋ



당첨자를 어떻게 정할까- 댓글 가장 많이 단 사람? 퀴즈를 내서 정답 맞춘 사람? 랜덤? 하다가...
어차피 이벤트는 복불복. 랜덤이 정답 같다. ㅋㅋㅋ
자, 그렇다면!

이 글에 댓글로 신청하시는 분들만 대상으로 랜덤 추첨하여 선물을 드리겠슘.
다만 구글 티셔츠는 사이즈도 정해져 있는데다가 그 동안 물량이 많이 풀린(?) 관계로 ㅋㄷ 티셔츠가 필요 없으신 지원자는 참여 댓글에 표시를 해 주시면 두 배의 가중치를 부여합니다.
그리고 메인 상품 ㅋ 미라벨 모차르트 초컬릿은 형평성을 고려하여 그동안 댓글을 많이 달아주신 분들께 구구단 5단의 협찬으로 가중치를 얹어 드립니다. 통계 도구로는 라쥬나님의 티스탯 0.99를 사용하고, 산정 기간은 처음부터 끝까지(응?), 실질적으로 작년 5월부터 올해 7월 29일까지입니다.
예: 댓글을 21개 썼고(x5) 구글 티셔츠가 필요 없다면(x2) 10배의 가중치 득템! (무슨 고스톱에서 박 쓰는 것도 아니고 -_-;;;)
주의 : 구글 티셔츠가 있어도 댓글에 명시하지 않으면 흔들어 놓고 나중에 잊어버리는 것과 마찬가지!


- 그런데 사람들이 오스트리아 초컬릿보다 구글 티셔츠에 열광하면 어떡하려고요?
- 후훗. 이미 잠재적 신청자 중 티셔츠 받은 사람 많아요.
- 신청율이 저조하면요?
- 어차피 이벤트는 복불복. 블로그 폐쇄하고 초컬릿은 내가 다 먹어버리겠똬! =.,=



응모 기간은 729일까지랍니다. 많은 성원 부탁! 굽신굽신-
부끄러워 마시고 어여어여 못 먹어도 고!!! ㅋㅋㅋ

+ 신상 정보가 털릴까봐 두려우셔서 응모하지 않으시나요? 저는 절대 실명으로 우편물을 보내지 않습니다. ㅋ_ㅋ
, ,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logIcon 회색웃음 2009.07.20 20:45      

    *** 알림 ****
    동네사람들~~~~~~~~~~~ 알려드려요오~~~~~~~~~~~~~~~~~

    '구글 T셔츠+초콜렛' vs '텍스트 큐브 T 셔츠'랑 바꾸자하면, 이 이벤트를 바리 내릴지도 모름!
    (이벤트 훼방 중~ㅋㅋㅋ 초콜렛 맛보는 것은 물건너갔.. ㅠ.ㅠ 텨텨텨텨~~)

    • BlogIcon 궁시렁 2009.07.23 14:19      

      그러려고 했는데, 메바님께 앙탈을 부린 결과(응???) 다음 캠프 참석 때는 받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실낱같은 희망을 걸고 썸바디의 훼방에는 굳건히 버티겠슴돠. ㅋ_ㅋ

  3. BlogIcon Noel 2009.07.20 21:33      

    헐헐 저도 참여 신청요.
    초코렛 포기하면 티셔츠 당첨확률 올라가나요?
    지금 티셔츠는 좀 커서요. ㅠㅠㅋ 그렇다면 초콜릿 포기!!!

  4. BlogIcon gemlove 2009.07.20 21:35      

    ㅎㅎ 저도 구글 티셔츠가 더 탐납니다 ^^ 저도 구글 티셔츠 올인!!!! 빠방..>.<

  5. BlogIcon odlinuf 2009.07.20 21:35      

    아무거나 이쪽으로 토스! ㅋㅋ

    • BlogIcon odlinuf 2009.07.21 17:53      

      아참. 축하합니다~ : )

    • BlogIcon 궁시렁 2009.07.25 21:09      

      이벤트계의 큰 손 오드리님 굽신굽신

  6. gemlove 2009.07.20 21:35      

    이벤트 상품에 눈이멀어 이주 1주년 축하들 안드렸네요 ^^;;; 이주를 축하드립니다 ^^

  7. 헤헤 2009.07.20 22:09      

    우씨 댓글 열심히 달걸
    전 티셔츠는 괜찮고요 초코렛 한 '알'만 맛보게 해주...(굽실굽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먹어도 고!!고고고!!땡깡땡깡

  8. BlogIcon 서민당총재 2009.07.20 23:11      

    아!! 이런 장땡같은 이벤트라뉘!!
    저도 신청이요~~~~
    제 사이즈가 100~105 이지만 살빼서라도 구글T에 도전해 볼랍니다. >ㅁ<b

  9. BlogIcon 세르엘 2009.07.21 00:28      

    벌써 정착 1주년! 오래되셨군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

    • BlogIcon 궁시렁 2009.07.25 21:09      

      쉐뤩님께 이런 말을 들으니 부끄러워 손이 달아오르네요. ㅎㅎㅎ

    • BlogIcon 세르엘 2009.07.25 22:06      

      아니 마이너 블로거 쉐뤩에게 이런 말을 듣는다고 부끄럽다뇨. ㅎㅎㅎ 전 텍큐 정착 1년 되려면 한 한 달 남았을래나요?ㅎㅎ

  10. BlogIcon Lou Rinser 2009.07.21 10:12      

    우왕~ 이전 1주년이라니! 완전 축하합니당!!!
    전 대인배니까요~ 선물들 다른 분께 양도하겠어요. 푸핫!
    (아마 난 안 될거니까...)
    (떠날 때를 아는 자의 뒷모습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11. BlogIcon 강자이너 2009.07.21 11:28      

    기념품을 못사와서 저 초컬릿이 탐나는군요..ㅋㅋ

  12. 헤헤 2009.07.21 14:19      

    http://www.mcdonalds.co.kr/mcmuffin/index.asp

    뇌물이야.ㅋㅋ 맥도날드 맥머핀공짜 쿠폰~~~

    • BlogIcon 궁시렁 2009.07.21 16:23      

      이거 또 하네? ㅋㅋㅋ 맥도널드 장사 안 되나? ㅋㄷ

  13. BlogIcon 페르마타 2009.07.21 16:01      

    1 주년 축하드려요~~

  14. BlogIcon 감은빛 2009.07.23 04:09      

    1주년 축하합니다! 와~ 이벤트까지 하시다니~~ 당첨자 선정하시려면 상당히 복잡한 계산을 해야겠는데요. 물론 계산을 다 해주는 뭔가를 갖고 있다는 말씀인 것 같네요. 암튼 대단합니다!

    이벤트 응모는 아닙니다! 단지 1주년 축하만 드리는 겁니다! ^^

    • BlogIcon 궁시렁 2009.07.23 14:18      

      아니 왜 이렇게들 댓글만 다시고 응모는 안 하시는 걸까요.
      (왜긴, 경품이 보잘 것 없어서? oTL)

    • BlogIcon hardboil 2009.07.23 14:40      

      이참에 경품 업글을....=p

    • BlogIcon 궁시렁 2009.07.23 14:46      

      업글할 경품이 없...
      문화상품권이라도 걸까요? orz

  15. BlogIcon cANDor 2009.07.24 00:32      

    응모기간 마지막날, 마지막 댓글을 장식하려 했거늘;;;
    이,, 아니고,,,ヾ(-_-;)
    뭐 해 드린게 없어설,, 막막막 들이밀기도 뻘쭘하고,,
    (나름 예의 바르??고, 횡재수??를 믿지 않는 1인)
    막날에 1주년 및 이벤트 성공리 마감 등등 겸겸사사 축하나 드려야지,,, 했거늘,,

    저 그림 어쩔ㄲㅓ!!!!!
    ㅋㅋㅋㅋㅋ 늠 구엽다능 O(≧∇≦)O
    손!!발!! 하며,, 등더리에 로고 박아주시는 쎈쓰~~ ㅎ

    1주년 왕대빵 ㅊㅋ드리와요~ ヽ(´▽`)/
    저도 내년 이맘때 쯤,, 저 그림을 도적질 하지 않을까 한다능ㅋ

    쓰다 보니,,
    젤로 길게 쓰믄,, 쪼꼬레또 항 개 안 떤져 주실라나~ (`・ω・´) ㅋ

    • BlogIcon 궁시렁 2009.07.25 21:12      

      이벤트는 일단 찔러 넣고 보는 거죠!
      하지만 형평성을 고려해서 이 글에 달린 댓글 개수는 빼는 것도 생각해 본 1인 ㅋㅋㅋ
      + 전 글자 하나만 넣었을 뿐이랍니당. 폴락락-

  16. BlogIcon 회색웃음 2009.07.24 00:50      

    움~ 다른 분께 기회를 드릴려고 했던 것인데~~ 움.. 저도 이벤트 응모할래요! ^^;

  17. BlogIcon 2009.07.25 11:49      

    와.. 축하드려요...!! 저는.. 텍큐계정 만들어 놓고.. 한참동안 안써서.... 그래서 오늘 확인해보니 7월1일자로 벌써 1년이 지나갔네요.. (....) 암튼 어쨋거나 저쨋거나 그나저나 저도 초콜레엣! 주세요! 주세요주세요! -흑흑

  18. BlogIcon Briller Kate 2009.07.25 18:14      

    크흣, 쌩뚱맞게 대쉬보드에서 글 보고 댓글 달아봐요 'ㅡ '
    될 가능성은 희박하겠으나 복불복 랜덤!! 에 자그마한 희망을 걸고!
    초콜릿에 +_ + 츄릅~! 전 티셔츠는 필요없구요 ㅋㅋ 초콜릿에만 눈독을 +_ + 쿠아아~~

    • BlogIcon 궁시렁 2009.07.25 21:02      

      케이트님 반가워요. ㅅㅅ 당첨 기회는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ㅎㅎㅎ

  19. BlogIcon KineticStream 2009.07.25 21:14      

    구글 티셔츠 대신에 텍스트큐브 티셔츠를 걸었으면 아주 좋은데;;;;

    • BlogIcon 궁시렁 2009.07.25 21:18      

      http://grouch.ginu.kr/449?expandComment=1#comment3158158
      텍스트큐브 티셔츠는 제가 일단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들 겁니다. ㅋㅋㅋ
      만약 여벌이 생긴다면 기꺼이 쾌척하겠슘둥.

  20. BlogIcon 러브콘 2009.07.26 16:10      

    사이트 링크타고 돌아다니다 알게되었어요 블로그 이주 일주년 축하드려요 :)

  21. BlogIcon 비담 2009.07.27 16:25      

    이벤트에 눈이멀어 들어온 비담입니다:-)
    먼저 1주년 너무너무 축하드리구요! 이 속내가 뻔히 보이는 댓글로
    궁시렁님 블로그에 이제 자주 발을 디뎌야겠어요!!!

    전 먹는게 남는거라는 신조때문에.. 구글티샤쓰보단 초콜릿입니다>.<
    (처음놀러왔는데 이래도 되는거죠?...)

    • BlogIcon 궁시렁 2009.07.28 17:33      

      이 이벤트는 누구나 환영입니다. 반갑습니다. ㅅㅅ

댓글을 쓰고 무한 불가능확률 추진기 작동 버튼을 누르면 불안정한 시공간을 뚫고 댓글이 어딘가에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