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밍 요금 11만원 ㅠㅠ
Life
2009. 7. 15. 21:58
아니... 분명 1분에 880원이라더니, 엥? 지금 요금을 조회해 보니 왜 한 달 전이랑 화면이 생판 다른 거야 orz
현지 발신이 1분에 880원이고 한국으로 전화 거는 건
1980원
??? 지금 장난함??? 게다가 받는 것도 416원??? (새벽에 자다가 받은 광고 전화 어쩔... oTL) 아놔.
금액이 크니까 2% 할인 받는 게 3천원이 넘네. orz 핸펀 요금은 할부 안 되나효? ㅠㅠ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삶, 우주, 그리고 대체로 무해한 모든 것
,
Später... später... und dann? @ginu_at
by 궁시렁
Categories
Life, the Universe, and Eve..
(632)
Life
(353)
The Universe
(80)
And Everything
(93)
Mostly Harmless
(106)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Top 30 Tags
명바기
pathetic Korea
Bro. Pursky
wien
냐하하
텍스트큐브닷컴
새해
이왕이면 맛난 걸 먹어야지
howard
구글
이승환
아이팟터치
궁시렁
수험생
네트워크
책 읽는 지누
ㅋㅋㅋ
10센트라도 아껴야지
OTL
영화보는 지누
이벤트
KLM
HDR
신용카드 사용으로 명랑사회 이룩하자
버럭!
미투데이
안습
세상 사는 건 만만치가 않다
고대
궁시렁 지누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Gesamt
Heute
Gestern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