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Life
2007. 12. 25. 01:24
이 나라를 뜰 수 있는 사람들은 시간이 있을 때 얼른 뜨길 바란다.
명바기가 이 나라를 만신창이로 만들고 그 다음 대통령이 모조리 덤터기 쓰기 전에.
* 뭐 내가 애국심이 있고 뭐 그런 사람은 아님. -_-ㅋ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삶, 우주, 그리고 대체로 무해한 모든 것
,
Später... später... und dann? @ginu_at
by 궁시렁
Categories
Life, the Universe, and Eve..
(632)
Life
(353)
The Universe
(80)
And Everything
(93)
Mostly Harmless
(106)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Top 30 Tags
HDR
신용카드 사용으로 명랑사회 이룩하자
10센트라도 아껴야지
이벤트
pathetic Korea
Bro. Pursky
이왕이면 맛난 걸 먹어야지
구글
OTL
책 읽는 지누
영화보는 지누
미투데이
이승환
궁시렁 지누
수험생
네트워크
KLM
howard
명바기
버럭!
새해
세상 사는 건 만만치가 않다
안습
wien
텍스트큐브닷컴
고대
ㅋㅋㅋ
궁시렁
냐하하
아이팟터치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Gesamt
Heute
Gestern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