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만 원 할인 쿠폰으로 도연이 신발을 사 주라고 엄마에게 멤버십카드를 손에 쥐어 보냈더니 동대문 운동장 버스 정류장 바로 앞에 있는 매장을 못 찾아 기어이 못 샀다길래 어처구니가 없어서 조금 짜증을 부리고 다음 날 엄마를 공항에 배웅나갔다 돌아오는 길에 목동 현대백화점에 들러서 도연이 신발을 샀다. 내 맘에도 딱 드는 물건이 나왔길래 도연이 발에 안 맞고 마음에 드는 게 없다고 하면 내가 사려는 심산이 아-주 조금 들기도 했는데(이번 달에 나온 제품이라네... 두 달만 일찍 나왔으면 그걸 샀을텐데!!!) 신발 한 켤레 더 사기는 뭐해서 그냥 사 줬다.

지하철을 타려고 에스컬레이터쪽으로 가다가 우연히 애플 매장을 지나가다가 아이팟터치의 단아하며 도도한 유혹을 도저히 뿌리치지 못하고 몇 분이나 만지작대다가 지름신이 대뇌피질을 사정없이 무자비하게 주물럭대는 통에 터치를 지르기로 결심했다. 작정했다! (절대 충동구매가 아님. 아주 오래 전부터 용량도 넉넉하고 앨범 커버도 보여주고 인터페이스도 뛰어난 휴대용 음악 재생 기기(그러니까, 아주 좋은 예를 들자면, 아이팟)를 하나 장만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지금껏 재정 문제와 여러 잡다한 이유(소니의 강점인 50시간 연속 재생에는 턱도 못 미치는 연약한 건전지 등)로 머뭇대고 있었을 뿐)
3개월 할부로 통장에서 돈은 빠져 나가되 내 계산으로는 이론적으로 얼마든지 할부 기간을 늘일 수 있으니까 한 달에 3만원씩 1년 동안 할부금을 붓는다고 생각하면... 음흠흠... 게다가 유로로 바꿔보면 16GB가 210유로가 채 안 되는 착한 가격! (파리와 빈에서는 289유로, 그 외 유럽 지역에서는 279유로, 런던에서는 214파운드, 뉴욕은 299달러... 뭐야, 유럽은 굉장히 비싸게 파는군;;;)
사실은 엄마가 준 천 유로를 바꾸고 남은 돈으로 장만하려고 했는데, 집에 와서 엄마가 쓴 돈을 계산해보니 천 유로로는 어림도 없었다... OTL (요 며칠 환율이 다시 떨어지길래 덜컥 겁도 나고 환율 계속 들여다볼 시간도 없고 해서 그냥 1791원에 바꿔버렸는데 환율은 다시 오르고 있... 나는 절대 투자는 안 할 테다 -ㅅ-)

포레스트가 알려준 14일 할인 행사


오목교역으로 나가는 통로에 철 지난 옷을 쌓아놓고 파는 것들 중에 눈길을 끄는 하늘색 얇은 남방이 있길래 아주 마음에 들어서 살까? 하니까 3만원은 너무 비싸다며 옆에서 철퇴를 놓길래 점원에게 물어보니 이건 올봄 신상품이라 싸게 파는 게 아니라고 -_-;;; (꼭 이런 식이다. 아울렛을 가도 파격적인 할인율과 싼 가격은 결국 미끼일 뿐, 맘에 들어 사려는 건 거의 다 제 값 다 받는 신상품 뿐이다 -_-;) 그러다가 집에 사용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W몰 만 원짜리 상품권이 있는 게 생각나서 거기에 가서 사야겠다- 생각하고 그냥 나왔다.

아니 그런데! 집에 분명히 있어야 할 할인권이... (뭐 이쯤되면 다음 줄은 안 봐도 블루레이;;;)
없네? 아무리 찾아봐도 없네? orz
처음에 고모가 나 쓰라고 줄 때는 옷 살 게 없고 푸드코트에서는 쓸 수 없어서 그냥 놔뒀는데... 어딜 간 거지 ㅡㅡ;;;

그래서 그냥 거기서 살 걸 괜히 두 번 걸음하네... 하고 후회하면서 그냥 샀다. ㅠㅠ 만 원이 그냥 날아갔네...
그러다가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푸훗, 만 원 날아간 게 대수랴? 환전해서 손해본 게 얼만데... OTL 환전 잘 했으면 아아팟터치가 떨어지고도 남았지. ㅡㅡ;
, , ,
  1. BlogIcon 쿠나 2009.01.12 13:48      

    ㅋㅋㅋㅋ 이리저리 크리 당하셨군요 ㅋㅋㅋ...
    어쨋거나 사셨다니 다행? ^^..

    • BlogIcon 궁시렁 2009.01.12 16:00      

      터치는... ㄷㄷㄷ
      따져보니 통장 잔고의 10%가 나가게 되더군요. (그래서 또 우물쭈물 하고 있음 ㅎ)

  2. BlogIcon Odlinuf 2009.01.12 19:12      

    얼마나 할인된 가격을 선보이려고 이렇게 요란할까요.
    빈수레가 아니면 좋겠습니다. 아니라면 냉큼 질러야죠. :)

    • BlogIcon 궁시렁 2009.01.13 00:22      

      파격적으로 2.8% 할인! 아니면 보험 약관마냥 조그만 글씨로 아이팟터치 2세대는 해당품목에서 제외됩니다- 뭐 이런 식으로 나오면 미워할 거에요. ㅎ_ㅎ

  3. BlogIcon 띠용 2009.01.12 20:34      

    지르고 싶으실 때 총알이 있으시다면 뭘 망설이시겠습니까?ㅋㅋㅋ
    걍 지르세요~_~

    • BlogIcon 궁시렁 2009.01.13 00:22      

      총알은 있는데... 다시 메꿀 방법이 마땅찮네요. 쿨럭;;;

  4. BlogIcon 여담 2009.01.14 12:15      

    저는 8G짜리를 249불... 세금까지해서 262불인가에 샀지여.... ㅜㅜ
    괜찮아요 예전부터 앨범커버플로우도되고 인터페이스도 되는 적절한 음악재생기기 (예를들어보자면 아이팟) 갖고싶었으니까..

    • BlogIcon 궁시렁 2009.01.14 12:45      

      방금 16GB 질렀습니다. 지금 환율로는 315캐나다달러네요.
      지름신 강림을 뭐라고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이유로 둘러댈까 고민중... ㅋㅋㅋ

댓글을 쓰고 무한 불가능확률 추진기 작동 버튼을 누르면 불안정한 시공간을 뚫고 댓글이 어딘가에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