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 a cramp on the head -_-
Life
2007. 2. 23. 18:20
현금결제형 스톡 옵션을 보는데 정말 머리에 쥐가 난다 ㅡㅡ;;;
똑똑했던 내 뇌세포는 다 어디로 간거지 -ㅅ-;
- 이봐요. 그런 건 애시당초 없었던 거 아뇨? ㅋㅋㅋ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삶, 우주, 그리고 대체로 무해한 모든 것
,
Später... später... und dann? @ginu_at
by 궁시렁
Categories
Life, the Universe, and Eve..
(632)
Life
(353)
The Universe
(80)
And Everything
(93)
Mostly Harmless
(106)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Top 30 Tags
OTL
텍스트큐브닷컴
새해
아이팟터치
네트워크
궁시렁
pathetic Korea
이왕이면 맛난 걸 먹어야지
안습
구글
10센트라도 아껴야지
세상 사는 건 만만치가 않다
이벤트
냐하하
wien
명바기
수험생
궁시렁 지누
KLM
버럭!
책 읽는 지누
Bro. Pursky
HDR
이승환
ㅋㅋㅋ
고대
미투데이
신용카드 사용으로 명랑사회 이룩하자
영화보는 지누
howard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Gesamt
Heute
Gestern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