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이재후 아나운서
Mostly Harmless
2008. 8. 31. 14:43
올림픽 중계방송 보던 중에 제일 재밌었던 것을 굉장한 뒷북으로 올려봄. (사실은 HDD에서 지우려고;;;)
이은경 해설위원은 활시위를 놓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이재후 아나운서는 아무리 봐도 개구장이처럼
예이-!!!
하면서 포즈를 잡고 있는 것 같다. ㅋㅋㅋ
그런데 배드민턴 중계할 때는 다른 아나운서들처럼 단정한 모습으로 살포시 나오길래 쵸큼 실망함 ㅋㅋㅋ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삶, 우주, 그리고 대체로 무해한 모든 것
,
Später... später... und dann? @ginu_at
by 궁시렁
Categories
Life, the Universe, and Eve..
(632)
Life
(353)
The Universe
(80)
And Everything
(93)
Mostly Harmless
(106)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Top 30 Tags
wien
howard
구글
궁시렁
HDR
안습
10센트라도 아껴야지
이왕이면 맛난 걸 먹어야지
명바기
이승환
고대
Bro. Pursky
OTL
책 읽는 지누
ㅋㅋㅋ
미투데이
세상 사는 건 만만치가 않다
아이팟터치
신용카드 사용으로 명랑사회 이룩하자
이벤트
수험생
궁시렁 지누
네트워크
냐하하
버럭!
pathetic Korea
새해
영화보는 지누
텍스트큐브닷컴
KLM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Gesamt
Heute
Gestern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