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에서 월드컵 캠페인에 참여하라는 메일이 왔는데, 일단 첨부된 동영상부터 감상.


메시 어린이... ㅋㅋㅋ 대사 치는 게 너무 어색하잖아! ㅋㅋㅋ
끝부분에 박지성 파트도 짤막하게 나옴.

그런데... 나 여기 거의 넘어갈 뻔 했다. ㅡㅡㅋ
일단 링크를 눌렀는데 옷 자체도 예뻐 보이고, 가격도 18000원이면 비싼 편도 아니고(보통 이런 기념품 티셔츠는 도저히 논리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이유로 비싸니까... 응? 잠깐. 배송료 3천 원?), 또 빨간색이니까 고연전 때도 입을 수 있고...


- 이봐요. 너님 졸업했음. 고연전은 무슨 -_-ㅋ
- 학교 티도 있잖아. 옛날에 주현이형이 고연전 오라고 꼬셔서 넘어갈 때 이 옷 입고 있어서 중광에서 급 산 거.


그래서 맞아 내가 이거 사서 입을 일이 얼마나 있겠어, 하며 정신을 차리고 사이트를 빠져나왔음. ㅡㅡㅋㅋㅋ

그런데... 이 궁시렁을 쓰면서 다시 보니까... 또 넘어가려고 해...;;;

여하튼, 이 빨간 티셔츠를 사면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학교를 세워줘서 교육을 통한 미래를 꿈꾸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하니 목 다 늘어난 Be the Reds 말고 이 옷을 입고 응원하는 것도 괜찮...
아. 그런데 이번에도 거리응원 할 수 있나? 돈독 오른 FIFA와 SBS 때문에 물 건너 간 거 아닌...가? +_+
리오넬 메시, 서로 돕는 세상, 월드컵, 유니세프
  1. BlogIcon cANDor 2010.05.30 20:12 신고      

    빨간 티를 장만해야 할지,, 띠엄띠엄 고민 중이긴 한데,,
    스브스도 스브스지만,, 거리응원을 그냥 냅둘까요? 음..
    빨간색에 촛불 그려진 티 없나? -_-ㅋ

    앗.. 지금 콘썰 관람 중이시겠네요?! Have fun! :)

    • BlogIcon 궁시렁 2010.05.30 23:59 신고      

      이 옷 예뻐요. 사세요. (ㅇ,ㅇ??)
      쉽앙쉐이도 문제지만, 핍하도 그렇고...
      에이, 그래도 선거 뒤잖아요. 선거 이겨서 기분 좋을텐데 야 그건 놀게 내버려둬- 하며 승자의 아량(?)을 베풀지도... ㅡㅡㅋ

  2. BlogIcon 마가진 2010.05.31 01:15 신고      

    ㅎㅎ 조만간 다시 빨간 물결이 몰아치겠군요.
    근데.. 대형음식점에서조차 방송을 트는 것이 안된다고 하던데..(제가 잘못알았나요?)
    어찌될런지..

    • BlogIcon 궁시렁 2010.06.02 15:25 신고      

      시간이 시간인만큼 반반무마니+생맥 조합으로... (응?)
      요즘은 작은 가게들도 윤기 좌르르 흐르는 얇은 TV 많이들 걸어 놓잖아요. ㅎ_ㅎ

  3. BlogIcon 내 심장속의 뱀 2010.06.03 22:46 신고      

    저는 메시가 입은 티샤스가 더 마음에 드네요.
    기념티는 비싸서 많이 못사고 ㅠㅜ 몇 장 사서 주변에 돌려야겠어요. ^^

    • BlogIcon 궁시렁 2010.06.11 14:02 신고      

      메시의 바르샤 레플리카는 비싸겠죠? ㄷㄷㄷ
      저도 그냥 저 티셔츠 살 걸 그랬나봐요 ~_~

  4. BlogIcon PORORI 2010.06.11 13:07 신고      

    엇 사셨어요?
    안사셨으면 사시는 김에 제꺼도 한장-ㅁ-;;;
    대학로에서 맞거래 합.. 쿨럭..

    • BlogIcon 궁시렁 2010.06.11 14:08 신고      

      이거 보면 볼수록 끌리는 거 있죠- orz
      사야 하나... ㅇㅎㅎ

  5. BlogIcon 회색웃음 2010.06.15 14:37 신고      

    모 통신회사에서 하는 이벤트에 신청해서 T-shirts를 두장 받아오긴 왔는데, 구글티도 좀 있고..
    언제 다~ 입을려나.. ^^
    빨간색이 너무 부담스러워서 장롱에 쑤셔 넣어놨어요~ ^^;

    • BlogIcon 궁시렁 2010.06.15 19:57 신고      

      굳이 빨간 옷으로 맞춰 입지 않아도... 재밌게 보면 되죠. 사람들 디글디글한 곳만 아니라면 ㅎㅎㅎ

댓글을 쓰고 무한 불가능확률 추진기 작동 버튼을 누르면 불안정한 시공간을 뚫고 댓글이 어딘가에 등록됩니다.

중남미에서 가장 먼저 식민지 지위를 떨쳐낸 나라. (어헉...;;; 아이티는 프랑스령이었는데 에스파냐라고 써놨어;;; 설마 눈치챈 사람 없겠지? ㄷ ㄷ ㄷ)

한 때는 풍부한 자연자원으로 넉넉하게 살던 나라.

그런데 지금은 문자 그대로 흙을 파먹고 사는 나라. (근본적인 이유는... 쩝... oTL)


1900년 이후 가장 많은 사망자가 나올 것으로 예상하지만 사회 기반 시스템이 붕괴되어 사망자 수조차 집계가 되지 않는 지진으로 폐허로 변한 포르토프랭스의 아이들을 도와주세요.



#2004번으로 문자를 보내도 후원금 2000원이 쌓인답니다.



and another thing...

서로 돕는 세상, 아이티, 유니세프, 후원금
  1. 박재서 2010.01.15 15:14 신고      

    헐 지누님은 너무 상냥해요 ...

  2. BlogIcon 강자이너 2010.01.15 17:40 신고      

    헐 "지" 누님은 너무 상냥해요 ...

  3. BlogIcon 착한영 2010.01.15 19:05 신고      

    문자라도 해야겠군요.;;

  4. BlogIcon 청초 2010.01.15 20:04 신고      

    유니세프... 져도 초딩때 한번 학교단체로 기금을 했는데 정작 모인 동전들은 10원짜리 투성이...

    않하는게 좋았을정도 였죠...

    • BlogIcon 궁시렁 2010.01.16 00:58 신고      

      땅에 떨어져 있어도 안 줍는다는 10원짜리;;
      그래도 티끌 모아 태산...은 솔직히 아니지만 작은 도움이라도 받는 입장에서는 큰 힘이 됩니다.
      청초님도 문자 한 통이라도 보내 주세요-

  5. BlogIcon 띠용 2010.01.15 21:06 신고      

    문자라도 해봐야겠어요-ㅇ-

    • BlogIcon 궁시렁 2010.01.16 00:55 신고      

      띠용님 고마워요 ㅠㅠ
      다른 곳에도 알려 주세요. ㅠㅠ

  6. BlogIcon cANDor 2010.01.16 11:26 신고      

    2004번으로 문자를 클릭하면..
    올바르지 않은 접근 경로.. ;;;

    좋은 정보 감사해요..
    왠지 분위기상 상냥한 지누님을 칭찬해야 할 듯 하지만,,
    컨셉이 살짝 아리송하므로 패스. 흐-_-흐

    • BlogIcon 궁시렁 2010.01.17 00:58 신고      

      링크 고쳤어요. 쓸데없는 부분을 자르다보니 어딘가 잘못된듯 ㅎ
      제 컨셉은 대체로 확고하지 않나요? ㅎㅎㅎ

      아이티 상황이 워낙 어지러운지라 후원금이 제대로 쓰일지도 알 수 없지만 ㅠㅠ 그래도 도와 주세요-

  7. BlogIcon 흐르듯 2010.01.18 20:27 신고      

    지금 제가 죽게 생겼........쩝. 이런 상황에 농담을 해서는 안 되겠지요.
    덕분에 애인 휴대폰까지 총 두대로 문자 보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BlogIcon 궁시렁 2010.01.21 11:03 신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ㅠㅠ
      복 받으실 거임 ㅠㅠ

  8. BlogIcon PORORI 2010.02.05 00:02 신고      

    지난번에 리트윗 주신거 봤어욥 중간다리안거치고 바로 보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당.. 좋은정보 감사합니당

댓글을 쓰고 무한 불가능확률 추진기 작동 버튼을 누르면 불안정한 시공간을 뚫고 댓글이 어딘가에 등록됩니다.
예전에 유니세프 위젯을 설치하려다가 크기가 맞지 않아서(솔직히 160픽셀 짜리 사이드바에 뭔가 우겨넣는 것 자체가 좀 무리임 ㅎ) 바로 내린 적이 있는데, 그 때 회원 가입을 했던 흔적을 쫓아 유니세프에서 전화가 와서 인터넷에서 회원 가입을 해 주셨는데 이 기회에 후원금을 내 주십사 하고 끈질기게 요청하길래 내가 아직 돈을 벌지 않으니 내년부터 후원하겠다고(절반쯤 진심) 하고 겨우 전화를 끊었지만, 곰곰이 생각해보니 나도 기부금을 모금하는 부서에서 일하고 있는 마당에 필사적으로 후원자 한 명이라도 더 끌어모으려는 아주머니의 노력을 매몰차게 거절할 수가 없어서, 다음 날 다시 전화를 걸어서 후원금을 내겠다고 했는데, 고도원의 아침편지 후원금(처음엔 매월 2천 원씩 내다가 허리가 끊어질 것 같은 통장의 무리한 타의적 다이어트 때문에 40% 삭감한 금액을 쭈-욱 유지하고 있음 ㅋ)만큼만 내려고 했기 때문에 바로 그 자리에서 만 원 이만 원을 읊고 있는 상담원(이 아닌데... 뭐라고 해야 하나? +_+)에게 1200원요- 하기엔 두 볼딱지와 입술이 조금 화끈거리겠다 싶어서 내가 인터넷으로 등록하겠다고 했더니 그런 경우 숫자 입력에 오타가 있거나 처리하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거나 기타등등 명쾌하게 납득할 수 없는 여러가지 이유로 제대로 등록이 되지 않으니 자기한테 신용카드 정보를 얘기하면 단방에 뻥 절차가 간편하게 끝난다는 집요한 권유를 대략 성공적으로 물리치고 한웅큼 쌓인 일거리를 처리하고 있는데 그 뒤로 계속 전화가 와서 내 이름을 찾을 수 없다고, 제대로 입력했냐고, 그래서 자기한테 그냥 숫자만 일러주면 된다고, 일 년에 한 번만 후원금을 내려면 지로를 이용해야 하는데 그러면 수수료가 얼마고 그 돈이면 아이들에게 어떤 도움을 줄 수 있고 등등 관련 정보를 과도하게 펑펑 쏟아내느라 오늘따라 가뜩이나 바빠 죽겠는데 자꾸 전화질을 하니, 돈을 내겠다는데도 이렇게 고달프게 시달려야 하는지 알 수 없을 지경이었다. (문장 하나 끝ㅋㅋ)
어쨌거나 귀와 핸펀이 므흣해지도록 통화를 하고 나서 모든 절차가 대략 무리 없이 마무리되었고, 후원자가 되어 감사하며 후원금을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여러 이유로 카드 정보가 바뀌는 경우 연락해 달라는 안내문이 왔다. (사실 일 주일 넘었음 ㅋ)

그래서 이번에 연말연시 스킨으로 바꾸면서(사실 배경화면이랑 아이콘 몇 개만 바꾸면서 생색냄 ㅎ) 유니세프 배너를 넣으려고 했다가 쓸만한 이미지가 그닥 없길래 나만 후원금 낼 수는 없다는 훈훈하고 촉촉한 물귀신 작전을 펴려고 한다. ㅎ_ㅎ

연쇄살인마 정도의 냉혈한이 아니라면 클릭! ㅋ


내가 낸 후원금이 제대로 쓰이는지 사무실을 거꾸로 들어 탈탈 털어도 증빙자료는 커녕 자기네 수수료 명목으로 냠냠쩝쩝 배불리는 특정 및 불특정 단체보다야 유니세프에 기부를... 응?
서로 돕는 세상, 유니세프, 후원금
  1. BlogIcon 회색웃음 2009.12.07 01:05 신고      

    기관이야 믿는다손 치더라도 신용카드까지 알려줘도 괜찮을까요?

    • BlogIcon 내 심장속의 뱀 2009.12.07 10:22 신고      

      여기서 제가 끼어들기를 하자면요;;;, 가능성은 반반입니다. (하지만 대략 십 년쯤 회비를 카드로 내오고 있는 저로선 안심하시라고 하고 싶지만 장담은 못...;;; 응?)

      어쨋거나 궁시렁 님! 훌륭하십니다!!!!! ^^

    • BlogIcon 궁시렁 2009.12.08 10:08 신고      

      사실 정보를 빼내고 싶다면야 얼마든지 할 수 있지 않겠어요? ㅎㅎㅎ

    • BlogIcon 회색웃음 2009.12.08 10:52 신고      

      (와우~~~ 스킨 바닥 바뀌었네요? 멋져요~ ^^)
      뱀님/궁시렁님> 전화가 걸려왔다하니 그 전화처를 믿을 수 있냐는 말이었어요. 보이스 피싱 많으니까 우려되서요 ^^
      걸려온 전화는 끊구, 인터넷이나 114에 걸어 유니세프 전화번호 받은 뒤에 거는 저라서요. ㅋㅋ 유니세프의 정보 관리력과는 별개의 이야기였습니다. ^^;

    • BlogIcon 내 심장속의 뱀 2009.12.10 01:39 신고      

      (와우~~~ 스킨 바닥 바뀌었네요? 멋져요~ ^^)X2

      우와~ 웃음님 꼼꼼하시군요. 전 그런 일에 좀 덤벙대서요.ㅠㅠ
      저도 웃음님 본받았으면 좋겠어요~! 훌륭하세요. 진짜!

댓글을 쓰고 무한 불가능확률 추진기 작동 버튼을 누르면 불안정한 시공간을 뚫고 댓글이 어딘가에 등록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