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함'에 해당하는 궁시렁 7

  1. 2009.03.10 미투데이 3월 첫 주 배달 (4)
  2. 2009.03.01 D+1
  3. 2008.09.20 사물함 추가 신청 안내 (6)
  4. 2008.09.01 호흡 곤란 (4)
  5. 2008.08.29 헐킈!!! 사물함 신청기간이었어?!?!? (10)
  6. 2008.06.25 승리의 고파스!
  7. 2007.09.04 사물함 또 안 됐어 ㅠ_ㅠ

이 글은 ginu님의 2009년 3월 4일에서 2009년 3월 10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 미투데이, 버럭!, 사물함, 아이팟터치, 정성화
  1. BlogIcon 회색웃음 2009.03.11 01:19 신고      

    버럭! 미투데이 폭탄인가요?? ^.^

  2. BlogIcon 쿠나 2009.03.11 19:16 신고      

    월급 50% 인하폭탄... ;;

댓글을 쓰고 무한 불가능확률 추진기 작동 버튼을 누르면 불안정한 시공간을 뚫고 댓글이 어딘가에 등록됩니다.

D+1

Life 2009.03.01 02:17
뭥미... 올해 시험 이렇게 쉽게 나오면 어쩌자는 거임... ㅡㅡ;;;
경영학 대박! 원가는 이게 뭐임! 뷁!!!
참 나는 타이밍 못 맞추는 데 도사로구나 ㅡㅡ;


사물함 신청 또 놓쳤다. 어차피 또 떨어졌으려나? -ㅅ-
OTL, 사물함, 수험생
댓글을 쓰고 무한 불가능확률 추진기 작동 버튼을 누르면 불안정한 시공간을 뚫고 댓글이 어딘가에 등록됩니다.
이전 글 : 호흡 곤란

드디어 사물함 추가 신청 공지가 떴다. (나는 또 모르는 사이에 2차 추가 발표까지 다 해버린 것이다)
그 동안 3차 추가는 선착순으로 나눠주다가 온갖 잡음과 투덜거림, 말썽, 불편함, 비이성적 호소가 결합되어 저번 학기에는 난데없이 신청서를 작성 받아 제비뽑기 하듯 추첨을 하더니, 공지를 보니 이번에는 온라인 신청으로 다시 바뀌었다.

그런데!

신청 대상 사물함이 교양관, 과도, 하나스퀘어 뿐이다!!!

!!!

중광이 없다!!!

!!!

!!!

!!!


What the...  -_-;;;


그리고 이번엔 졸업생을 위해 따로 빼놓은(5%를 미리 빼놓는다는 걸 며칠 전에야 알게 되었다) 사물함(물론 중도와 중광 포함)을 신청하려는 졸업생은 저번 학기와 마찬가지로 학교에 직접 와서 신청한다.

뭐야... 중광 사물함 쓰려면 졸업한 사람들을 매수(?)해 일부러 학교까지 오게 만들어서 신청한 다음 운 좋게 당첨되길 기다려야 한다는 거야? 아니면 아예 (억세게 운 좋게도 당첨이 될 경우) 하스에 가서 공부를 해야 되나? -ㅅ-;;;
학교를 몇 년 째 다니고 있는데 사물함 신청 기간 딱 한 번 깜박했다가 이게 무슨 못 볼 꼴 다 보고 이러는 건지 모르겠다... OTL
OTL, 사물함, 세상 사는 건 만만치가 않다, 중광
  1. BlogIcon 쿠나 2008.09.20 17:13 신고      

    헉.. 안되셨습니다 =ㅅ=

  2. BlogIcon 세르엘 2008.09.20 17:16 신고      

    아, 그러고보니 전번에 놓치셨다는 포스팅을 하셨었죠[...]

  3. BlogIcon 띠용 2008.09.21 00:57 신고      

    헐...

    • BlogIcon 궁시렁 2008.09.21 02:17 신고      

      털썩-
      빨리 학교를 뜨라고 종용하는 것도 아니고... ㅠㅠ

댓글을 쓰고 무한 불가능확률 추진기 작동 버튼을 누르면 불안정한 시공간을 뚫고 댓글이 어딘가에 등록됩니다.

호흡 곤란

Life 2008.09.01 17:45


방금 전 포레스트에게 전화가 와서는 사물함 또 됐다고 자랑질했다.




-_- +++




12초 동안 호흡 곤란. -_-;;;
왜 말도 없이 혼자만 신청했냐고 버럭대니 당연히 알고 있을 줄 알았다며... (사실... 나도 내가 모르고 있던 게 너무 당혹스러우니 할 말은 없고 흙 ㅠㅠ)

그러고는 와서 손수 당첨 리스트를 보여주더니 어깨를 특유의 괴력으로 주물러(꼭 그렇게 안 해도 너 돌쇠인 거 다 안다 -ㅅ-) 내 정신을 빼놓은 다음 124만원짜리 랩탑이 어떻냐고 물어본 뒤 (자판기 커피를 마셔야 하는데 5센트밖에 없다며) 5센트를 뜯어갔다. -_-ㅋ


3일까지 열쇠를 반납해야 하니 비가 그치면 우스꽝스러운 가방을 들쳐메고 짐을 또 옮겨야겠구나. -_ㅜ
랩탑, 버럭!, 사물함, 안습, 포레스트
  1. BlogIcon 쿠나 2008.09.01 21:58 신고      

    다시 되갚아주세요 (??)

  2. BlogIcon 여담 2008.09.02 01:08 신고      

    우엉!! 근데 사물함을 신청하시는군요. 신비롭다

댓글을 쓰고 무한 불가능확률 추진기 작동 버튼을 누르면 불안정한 시공간을 뚫고 댓글이 어딘가에 등록됩니다.
고파스 익게에 사물함 경쟁률을 물어보는 글이 떴길래 응? 하면서 읽어보니 하나스퀘어는 1.03:1이라는 짧막한 댓글 뿐, 이유를 알 수 없는 불길한 예감이 척추를 타고 올라와 재빨리 IE를 띄워서 포털에 들어가서 신청 메뉴에 들어가려고 하니...

기간을 확인해- 메롱~

이라길래 측두엽을 뒤흔드는 불길함에 다시 공지사항을 뒤졌더니 2학기 사물함 신청 기간이 26일부터 29일 금요일, 그러니까 오늘, 오후 6시까지였따...! (궁시렁은 7시 반에 클릭 -o-;;;)





허허허허허허허허허.......................................;;;;;;;;;;;;;;;;;;;;;;;;;;;;;







뭐야... 어째서 사물함 신청 기간이었던 걸 모를 수 있지...?
잠깐. 아니, 벌써 29일이야??? 좀 있음 9월이라고???




어차피 신청해봤자 또 떨어졌겠지 뭐... 하면서 1년 동안 냉장고에 처박혀 있던 피클처럼 쩔어버린 사고 회로를 추스려보려 했지만...
아- 정말 어처구니가 없다. ㅠㅠ
뭐야 이게. OTL

학교에서 공부하지 말까 -_-;;;
OTL, 사물함, 중광
  1. BlogIcon 띠용 2008.08.29 22:14 신고      

    헐.. 그럼 책 어디다가 놔둡니까?ㄷㄷㄷ

    • BlogIcon 궁시렁 2008.08.29 22:29 신고      

      일단은 제 단과대에 있는 사물함으로 옮겼다가, 추가 신청에도 떨어지면 http://grouch.ginu.kr/60 처럼 우스꽝스러운 가방을 들쳐메고 왔다리갔다리 해야죠. ㅠㅠ

  2. BlogIcon 여담 2008.08.30 14:08 신고      

    우앙 벌써 29일이야가 왜이렇게 절실하게 느껴지죠. 저 열일곱인데 시간이 미친듯이 빨리흘러요 아주 초조해죽겠어요 아무것도 못하고 생을마감하는게아닌가!!!

    • BlogIcon 궁시렁 2008.08.30 15:32 신고      

      아놔 여담님! 파릇파릇한 청춘을 자랑하려는 음모가 뚝뚝 묻어있는 댓글이군요. ㅋㅋㅋ
      지금 시간이 빨리 흐르는 것 같죠? 시간이 흐르는 속도는 나이의 제곱에 비례합니다. ㅋㅋㅋ 17살 때는 아주 천천히 가고 있는 거에요.

  3. BlogIcon 세르엘 2008.08.30 16:52 신고      

    이렇게 사물함을 뺏겨버리시는 겁니까[...]
    쥅라쥅라쥅라쥅라
    그러니까 역시 공부같은건 안하면 됩...[퍽]
    네 이제 다른 공부할 곳을 물색해보세요 >_<

    • BlogIcon 궁시렁 2008.08.30 20:36 신고      

      얼마나 호시탐탐 게시판을 노려보며 낚아챈 사물함인데 ㅠㅠ

  4. BlogIcon 쿠나 2008.08.31 19:16 신고      

    그야말로 좌절이 됬군요 ㅎㅎ;

  5. BlogIcon foog 2008.09.01 20:50 신고      

    ㅋㅋ 짤방이 재밌네요

    • BlogIcon 궁시렁 2008.09.01 21:39 신고      

      제 처지를 적나라하게 드러내주는 짤방이죠 ㅎ

댓글을 쓰고 무한 불가능확률 추진기 작동 버튼을 누르면 불안정한 시공간을 뚫고 댓글이 어딘가에 등록됩니다.

승리의 고파스!

Life 2008.06.25 16:59
고파스 벼룩시장에서 방학동안 비는 중광 사물함 낚아채는 데 성공!!!
글 올라온 지 30분이나 지나서 본 터라 별 기대 안 하고 문자 보냈는데... ㅎㅎㅎ
너무 들떠서 문자 보내는 내내 굽신굽신하느라 어디 붙어있는 건지도 안 물어봤네. ㅋㅋㅋ

드디어 우스꽝스러운 가방에 짐 잔뜩 싣고 정대에서 왔다갔다 안 해도 되는구나아아아아!!!!! 움화화화!!!
고파스, 냐하하, 사물함, 중광
댓글을 쓰고 무한 불가능확률 추진기 작동 버튼을 누르면 불안정한 시공간을 뚫고 댓글이 어딘가에 등록됩니다.
2001150370 당첨
2001150371 꽝 -_-
2001150372 당첨



뭐 이래! ㅡㅡ;;;
이번엔 01들 많이 당첨됐더구만... 흙... ㅠㅠ
OTL, 사물함, 안습, 중광
댓글을 쓰고 무한 불가능확률 추진기 작동 버튼을 누르면 불안정한 시공간을 뚫고 댓글이 어딘가에 등록됩니다.
1